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충남 당진 여행 '아미미술관' 드라이브 코스 추천 당진 미술관

by YOU_IN 2023. 4. 16.

충남 당진 여행 '아미미술관'

드라이브 코스 추천 당진 미술관

 

 

 

충남 당진 '아미미술관'

 

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위치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4

 


 

벚꽃보러 간 당진 여행!

예쁜 미술관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아미미술관

 

bts 팬들 다 오셔야하는거 아니냐며..

 

 

매표소를 지키고 있는 냥이

이 냥이는 왕 시크 그잡채라

사진 찍으려고 하면 몸을 돌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료는 성인 6,000원 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 편리했어요.

 

 

4월 초에 갔는데 당진은 아직 벚꽃이

만개하진 않았어요!

 

다른 꽃들도 만개는 아니었지만

여기저기 다른 꽃들이 심어져 있어서

둘러보기에 넘 좋았답니다.

 

 

 

들어오자마자 있는 포토존 !

날씨 화창할 때 여기서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미미술관은 1993년에 폐교된 초등학교를

개조해서 문화, 예술 공간으로 재탄생 시켰다고해요.

 

 

화단이 잘 가꿔져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았어요.

 

엄마들 사진첩에 꽃 사진이

왤케 많은지 이제 알겠네요 ^^

아줌마가 되어가는 과정.jpg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공간

분홍 깃털나무? 때문에 벽도 살짝

분홍색으로 물들어서

사진도 엄청 잘 나와요 !

 

 

 

옛날 초등학교 책상을 저랬을려나?

너무 귀엽당 ><

 

 

이번엔 파랑 깃털zone 

 

 

창문 밖으로 보이는 꽃들이 넘 예뻐요!

 

 

새로운 공간들과 작품을 구경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밖에도 주렁주렁 꽃들과 전시품들이!

 

 

작은 카페도 있어서 조용히 차 한잔하기에 좋아요.

 

 

넓은 잔디 광장과

눈 돌려보니 어떤 커플

사진찍어주고 있던 엄마 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넘 사람스러분 우리 엄마 

 

 

 

아까 매표소 앞에서 봤던 냥이!!

이제 여기서 낮잠을 ㅎㅎ

 

고팔자가 상팔자

 

 

담쟁이 덩굴 앞에서 사진도 찍구~

좋은 날씨에 힐링했던 하루 !

 

그리고 아미미술관 관장님도 만나서

스튜디오 사진도 건졌어요ㅋㅋㅋㅋㅋㅋ

 

벙거지 쓴 관장님 앞에서 깔짝대면

멋드러진 사진 찍어주신답니다. 

다만, 아이폰 유저만 가능!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