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양양 호텔 '오색 그린야드 호텔' 온천과 오색약수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곳!

by YOU_IN 2022. 5. 19.

 

양양 호텔 '오색 그린야드 호텔' 

온천과 오색약수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곳!

 

 

 

오색 그린야드 호텔

강원 양양군 서면 대청봉길 34

 

 

https://www.greenyardhotel.com:453/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오색그린야드호텔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설악산 오색코스로 대청봉까지 가려고

잡아둔 숙소인데..

여행가기 하루 전날에 설악산 입산이

금지되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뜨악 ㅠ.ㅠ

 

매년 산불 예방 차원에서 5월 중순까지

설악산 정상코스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코스를

막아둔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여행전엔 모든걸 꼭 꼭 확인해야 합니다 +_+!!

 

 

 

 

숙소는 취소할 수가 없어서 그냥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너무 좋았어요!

 

 

 

 

사실 시설이 엄청 안좋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직원분들도 있고

로비도 생각보다 커서 좀 깜짝 놀랐어요!

 

 

 

 

인테리어는 매우매우 올드함 주의~

 

 

 

 

오색그린야드호텔은 총 5층까지 있어요.

저희는 5층으로 배정 받아서 가는중 총총

 

 

 

 

방 내부도 매우매우 올드합니다 ㅎㅎ

 

정말 설악산 산행을 위해 오는 곳...!

혹은 온천을 즐기기 위해?

 

 

 

 

 

 

 

TV가 침대쪽이 아니라서 극대노했는데!

 

다행히 위치 이동이 가능해서

누워서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신기한 미니 주방이 있어요.

 

 

 

 

욕실은 낫베드!

 

저희는 서핑샵에서 씻고 오고

다음날 아침에도 온천을 해서 

샤워할 일은 없었어요 :)

 

 

 

 

지하 2층으로 내려가면 있는 노래방 시설

ㅋㅋㅋㅋㅋㅋ

 

막 되게 옛날 영화에 조폭들이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에요..

 

가격은 무려 1시간에 3만원..!

심지어 코로나 이후에 나온 노래도

업데이트 되어있지 않답니다..

 

단체로 오셨다면 가볼만 하지만

저희는 2명이라 시도를 못했어요 ㅎㅎ

 

 

 

 

 

 

 

 

노래방 옆에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할 수 있는

요가방? 같은게 있답니다. 

 

시간표도 잘 나와있으니 시간에 맞춰 가시면 되어용~

 

 

 

 

다음날 아침, 지하에서 온천을 하고 먹은 조식!

친구와 저는 식성이 너무 다르네요.

 

먹을건 정말 별로 없었어요 ㅠ.ㅠ

고기도 콩고기고.. 장난해?

 

온천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안에 노천온천과 탄산탕도 있어서

색다르고 좋았어요.

오색그린야드 호텔 오셨으면 온천은 꼬옥 추천!

 

 


 

 

체크아웃을 한 후 설악산 주전골 트레킹을

가려고 나왔어요!

 

오색약수터 쪽으로 가는 길에 있던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기로-!

 

근데 너무너무 귀여운 강아지가 있지 뭐에요..?

그래서 1시간 동안 강아지(aka 타미)랑

놀아주고 나왔어요 :)

 

 

인형인가.. 어떻게 저렇게 가만히 있지

 

 


 

 

주전골 트레킹 시작!

비가 부슬부슬와서 바로 앞에 있는 상점에서

우비를 사 입었어요 :)

 

이렇게 이슬비가 올 때는 우산보다 

우비가 훨씬 편한 것 같아요~

 

 

 

 

오색약수터 쪽으로 가는 길!

 

약수터 지나서 주전골 찍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인데 넉넉잡아 3시간 정도

잡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개가 껴서 더욱 멋있었던 설악산!

 

저는 비오는걸 정말 안좋아하는데..

이날은 시원하고 절경도 멋있고.. 최고로 좋았어요!

 

 

 

 

사진에 담기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훨씬 멋있답니다!

 

 

 

 

비록 설악산 등산은 못했지만..

양양 해변에서 서핑도 배우고

온천도 하고 트레킹도 하고..!

 

더할나위없이 행복했던 여행이었어요 :)

 

오색그린야드 호텔은 온천 & 트레킹

하시는 분들께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