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닭' 남양주 백숙 드시고 싶을 땐 무조건 여기로!

by YOU_IN 2022. 4. 11.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닭'

남양주 백숙 드시고 싶을 땐 무조건 여기로!

 

남양주 몸보신 / 남양주 와부읍 맛집 :)

 

 

 

 

🏷️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탉'

 

📌 시간

매일 오전 11:30 ~ 오후 9시

*월요일 휴무

 

📌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수레로640번길 77

 

 

📌 꿀팁!

백숙 주문시에 도착 1시간 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 필수!

031-576-0707

 

 

 

 


 

 

날씨가 살짝 흐린 날,

몸보신을 위해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탉'에

다녀왔어요!

 

 

 

 

완전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서

가는 길이 살짝 험합니다 ㅠ.ㅠ

 

하지만 꼭 오셔야 해요!! 

진정한 남양주 맛집이니까요.. ㅎㅎ

 

 

 

닭백숙, 닭복음탕과 함께

고기도 주문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닭백숙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1시간 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을 했답니다. 

 

 

 

들어가는 입구 :)

 

 

 

 

미리 주문을 해놔서 인원수대로

세팅을 해주셨어요!

 

남양주 와부읍 맛집 '고센씨암탉'에 오시려면

꼭 꼭 미리 주문을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닭 백숙을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미리 주문을 하고 오면 오자마자

먹부림 가능하답니다 후훗

 

 

 

 

매장 안은 굉장히 넓어요!

저희는 오픈하는 시간대에 와서

첫 손님이었어요 ㅎㅎ

 

 

 

 

날씨가 따뜻하면 테라스에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반려견 데려오기에도 좋구요.

 

 

 

 

정갈한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 모두 다 입맛에 잘 맞았어요.

 

 

 

 

 

 

전체 샷 한 번 찍어주고 ㅎㅎ

아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어요!

 

저희 테이블 봐주신 아주머니 특히나 더 짱짱!

 

 

 

 

으 인물모드 초점이 좀 날라가긴 했지만..

닭백숙이 드뎌 나왔습니다!!

 

무려 전복 3마리와 함께.. bb

 

 

 

 

쨔쟌~!

전복과 인삼, 감자, 부추, 파와 함께

푸욱 삶은 백숙이 나왔어요..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탉은 

우리나라 토종닭으로만 요리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정말 닭 크기가 어마어마하구요

살의 쫀득함이 살아있어요.

 

정말 다른데서 먹던 백숙과 차원이 다른 곳이에요!

 

 

 

 

솥이 엄청 큰데도 닭 한마리로 

꽉 차는... 

대박이죠 ㅎㅎ

 

국물도 삼삼하니 어르신들 모시고 와서

먹기에도 딱 좋고

저도 아직 젊은 나이지만 이런 삼삼한 것들을

너무 좋아해서.. 입맛에 딱이었어요 :)

 

 

 

 

곤드레 솥밥도 함께 시켰어요!

 

 

 

 

이렇게나 곤드레가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밥이 안보여요 ㅎㅎ

 

곤드레 솥밥도 간이 쎄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곤드레 향도 많이 나구요!

 

 

 

 

살을 어느 정도 다 건져 먹으면

밥을 넣어서 죽을 만듭니다.

 

이 죽이 또 굉장한 별미죠?

정말 배부른데 너무 맛있어서 꾸역꾸역 먹었어요!

 

 

 

 

 

 

 

죽이 지글지글 끓는 동영상도 찍어보았답니다.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의 나.. 너무 배고파여

 

 

 

 

아! 그리고 고센씨암탉 닭백숙이 정말 좋았던 건

기름이 거의 안뜬다는 거에요..

 

다른 백숙집에 가면 기름이 많아서

국자로 거의 건져내고 먹었었는데..

여기는 기름이 없어서 그럴 일이 없었어요!

 

정말 깨끗한 토종닭으로 잘 요리하신 티가 났습니다. 

 

 

 

 

백숙을 열심히 먹고 나와서 앞에 있는 정원 산책을 했어요.

뚱냥이 2마리가 반겨주는 이곳..

뚱뚱하지만 넘나 사랑스러워..

 

 

 

 

서빙해주시는 아주머니께서

가끔씩 닭이 튀어나와서 돌아다닌다고 했는데

진짜였어요! ㅋㅋㅋ

 

밖에 나와서 차를 탔는데 옆에 닭이

돌아다니고 있어서 깜놀 ㅎㅎ

 

몸보신 제대로 하고 싶은 날 오면 좋은

남양주 맛집 '고센씨암탉'

 

부모님 모시고 꼭 와보세요!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