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한남동 맛집 '뇨끼바' 내돈내산 후기

by YOU_IN 2022. 4. 14.

 

한남동 맛집 '뇨끼바' 내돈내산 후기

 

한남오거리 맛집 / 이태원 뇨끼

한남동 데이트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

 

 

 

 

🏷️  한남동 맛집 '뇨끼바'

 

📌 시간

매일 오전 10:30 ~ 오후 9:30

(3:30~6시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 휴무

 

📌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41-4

 

 

📌 꿀팁!

테이블링으로 예약 가능!

맛집이라 무조건 예약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

 

 

 


 

 

한남동 뇨끼 맛집으로 매-우 유명한

뇨끼바에 방문했어요!

 

한남오거리에 위치해있고

여기에 있는 맛집들 다 도장깨기하고

싶은 맴이 굴뚝같네요.. ㅎ

 

 

 

 

요즘 인스타 감성 맛집들의 특징:

간판 없음

 

그래도 엄청 골목은 아니여서

길치지만 잘 찾아올 수 있었어요 ㅎㅎ

네이버 지도야 고맙다

 

 

 

 

한남동 맛집 뇨끼바 메뉴판입니다~!

 

일단 뇨끼 전문 맛집이니 뇨끼를

꼭 주문해 주셔야 합니당~

 

저희는 트러플 크림 뇨끼, 해산물 파스타,

뇨끼에 찍어먹을 빵,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했습니다!

 

 

 

 

와인도 팔고 있어요-!

낮술하기에도 좋을 듯.. ㅎ

 

 

 

 

귀여운 앞접시와 은근히 무거웠던

숟가락과 포크..

 

근데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숟가락, 포크 둘 다 너무 예쁘네요.

 

역시 인스타 감성 맛집이얌..

 

 

 

 

보고싶은 마이 보이쁘렌..

남자친구가 미국으로 유학가기 전에

뇨끼 먹고싶다고 해서

데려온 곳이에요!

 

이런 여자친구 어딨냐..ㅎㅎ

 

 

 

 

 

 

 

 

뇨끼바는 이렇게 오픈 키친입니다!

지금 보니까 주방도 너무 예쁘네요..

만드는거 쳐다보는게 또 

오픈키친의 묘미죠.

 

 

 

 

옆테이블 아직 안왔을 때 찍어보기 ㅎ

 

뇨끼바는 중간에 엄청 긴 테이블이 있고

칸막이로 나눠져 있어요.

 

그래서 가게에 들어갈 때부터

일행이랑 갈라서 들어가야함!

 

이 자리 말고 옆에 반층 정도 올라간

테라스 자리도 있더라구요!

 

4명 이상일 때는 테라스 자리를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꺄 에피타이저로 시킨 트러플 프렌치프라이가 나왔어요!

전 사실 좀 두꺼운 감자튀김을 좋아하는디..

여기는 얇아도 맛있네..

 

 

 

 

정말 감질맛나게 만드는 맛이라

한 5개씩 주워먹어야 해요 ㅎ

 

 

 

 

꺄 오늘의 메인 요리인

트러플 크림 뇨끼가 나왔습니다!

 

트러플이 크게크게 잘라져서

들어가 있네요 ㅎㅎ

 

크림 소스는 다른데와 크게 다를 것 없었어요.

뇨끼 식감도 좋고

작은 접시에 비해 은근히 양도 많아서

빵 찍어먹기에 딱이었어요.

 

 

 

 

 

 

 

 

요렇게! 뇨끼 주문시 빵은 필수랍니다~

뇨끼 소스에 풀 절여서 먹는 빵

너무너무 맛있어요.

 

 

 

 

빵은 사실 그저 그랬지만..

3천원 빵에 뭘 기대하는게 

더 이상한 것!!!

 

 

 

 

쫘잔-!

해산물 파스타도 나왔습니다.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가리비, 딱새우 모두 넘 맛있었어요 ㅠㅠ

 

 

 

 

전 사실 뇨끼보다 이 해산물 파스타에

더 손이 많이 갔..

 

저 해산물 오일 소스가 너무너무 맜있어요 ㅠㅠ

많이 짜지도 않고...

정말 순삭할 맛..

 

포스팅을 쓰고 있는 지금 

너무나도 먹고 싶네요.

 

한남동 데이트하실 때!

한남오거리 맛집 찾으실 때!

이태원 뇨끼바를 찾으실 때!

 

한남동 맛집 '뇨끼바'

한번 들러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