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별내 카페 '카페인별내' 꿀케이크가 맛있는 별내 디저트 가게

by YOU_IN 2021. 12. 6.

 

별내 카페 '카페인별내'

꿀케이크가 맛있는 별내 디저트 가게 💛

별내 카페거리 / 별내 케이크 / 별내 카페

 

 

📌 시간

화, 수, 목 : 오전 11시 ~ 오후 11시 

금, 토, 일 : 오후 12시 ~ 새벽 12시 

*월요일 휴무

 

 

📌 위치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3 1층 101호

*주차 가능!

 

 


 

콧바람이 쐬고 싶어서 밤마실 겸

별내 카페거리에 왔어요!

 

그 중에서도 별내에서 디저트가

맛있기로 소문난 카페인별내에 다녀왔답니다 :)

 

 

 

 

별내 카페거리 입구쪽에 위치해있고

카페 뒤쪽으로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 가지고 오시면 좋아요!

 

요즘에 늦게까지하는 카페들이 

많이 없어서 항상 일찍 나와야했는데

 

별내 카페 '카페인별내'는

금/토/일요일에는 새벽 12시까지 해서

밤마실가기에 딱 좋았어요!

 

 

 

 

크리스마스 시즌답게 들어오자마자

귀여운 트리가 있어요!

 

연예인들 집에만 있다는

저 조명까지... 완벽 ㅎ ㅎ

 

카페 인테리어 너무너무 예뻐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많이

신경쓰신 티가 나는 곳들이 많았어요~

 

 

 

 

별내 카페 '카페인별내'는

층고가 굉장히 높아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에 항상 집에만 있어서

답답했는데 이렇게 예쁘고 넓은 카페에 

오니까 그 자체로 힐링이었다는.. :)

 

 

 

 

주방 옆에 큰 거울이 있어요!

여기가 바로 셀카존 ..!?

 

저는 거지같이 하고 와서 못찍었지만 ^^

거울셀카 찍으면 넘넘 예쁘게

잘 나올 것 같더라구요!

 

 

 

 

카페도 정말 청결하고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 나오는

장소에요 :)

 


 

카페인 별내 '메뉴판'

 

 

 

별내 카페에서는 못 본 

특이한 메뉴들이 정말 많아서

음료 고르는데 한참 걸렸어요 ㅎㅎ

 

다 먹어보고싶다!!!

 

 

 

 

이렇게 디저트 메뉴들도 많아요!

크로플, 브라우니, 크로크무슈,

처음보는 꿀케이크까지..!

 

별내 디저트 카페로 왕 추 천

 

 

 

 

구움과자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이것저것 맛보고 싶었어요 ㅠ.ㅠ!!

 

저희가 메뉴 고민하고 있으니까

사장님에 잘 나가는 것들로

추천해주셨어요!

 

 


 

 

 

쨔쟌-!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말렌카 꿀케이크 호두맛,

아메리카노, 스카치캔디라떼 주문했어요 :)

 

 

 

 

예쁜건 가까이서 한번 더 보기..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잘 해주신 것..!

 

 

 

 

말렌카 꿀케이크는 

체코 전통 케이크라고 해요!

 

별내 카페 중에서

카페인별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것~

 

 

 

 

케익같기도 하고 떡 같기도 하고

식감은 완전 쫄깃하고

그러면서 텁텁 막히는 느낌은 없구

호두랑 같이 씹으니까

고소하고!!!

그냥 넘 맛있었어용 ㅎㅎ

 

 

 

위에 뿌려진 스카치를 잘 저어서

먹으면 되는 스카치캔디라떼 ㅎㅎ

 

정말 캔디가 음료화된 느낌이었어요!

달달하니 너무 좋은 것..

씹는 맛도 있어서 더 좋은 것..

 

아메리카노도 산미를 선택할 수 있었고

맛도 너~~~~~무 너무 좋았어요 :)

 


인테리어도 예쁘고 디저트도 맛있는

별내 카페 '카페인별내'

 

주변분들께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 카페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