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제주 보말칼국수 '영진 보말칼국수' 제주 협재 맛집 / 제주 한림 맛집 / 협재해수욕장 맛집 / 협재 보말칼국수 🍜

by YOU_IN 2021. 11. 5.

 

제주 보말칼국수 '영진 보말칼국수'

 

제주 협재 맛집 / 제주 한림 맛집 /

협재해수욕장 맛집 / 협재 보말칼국수

 

 

📌시간

매일 오전 9시 ~ 오후 9시

 

📌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5길 23

*주차장 있음!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을 찾아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영진 보말칼국수'에 방문했어요.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당!

 

 

제주 협재 맛집 영진 보말칼국수 메뉴판 :)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그래도 여기는 보말 전문점이니까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보말죽은 주문 즉시 조리해서 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먼저 나온 밑반찬.

밑반찬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칼국수와 김치는 짝궁인 거 아시져?

김치가 넘 제스탈이라서 한그릇 더 리필해 먹었다능~

 


 

 

 

쨔쟌~! 보말칼국수가 나왔어요.

옛날에 제주도 다른 곳에서 먹은 보말칼국수는

엄청 걸쭉하고 국물도 더 초록색이었는데

 

영진 보말칼국수는 굉장히 맑은 국물이었어요!

 

 

1인분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았어요 ㅎㅎ

 

저의 aka 로봇남친은 사진 협조를 잘 해준답니다.

칼국수 면발 좀 잘 들어봐~

 

사실 보말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았지만 ㅠ.ㅠ

국물은 엄청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협재 보말칼국수 / 한림 보말칼국수 맛집으로 인정!!!

 

 

칼국수 다 먹고 한 10분 기다리니 보말죽이 나왔어요!

양이 어마무시해요.. 

이러면 내가 너무 고맙지

 

제주 보말칼국수 맛집이지만 

보말죽도 정말 정말 맛있었다능!

조금 짜긴 했지만.. 싹싹 긁어먹었어요.

 

협재해수욕장과 가까운 곳이라

협재해수욕장 맛집으로도 정말 추천하고 싶은

제주 보말칼국수 '영진 보말칼국수'의 포스팅이었습니당!

 

또 먹고 싶다.. 

 

 

보너스 사진으로 그냥 넣고 싶어서 ^^..

바다가 참 맑은 제주도

 

여행가고 싶은 계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