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포항 영일대 맛집 '바다원해' :: 포항 룸식당, 포항 횟집

by YOU_IN 2022. 1. 25.

 


포항 영일대 맛집 '바다원해'

포항 룸식당, 포항 바다원해 

 

 

💡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397

 

 

 

💡 시간

매일 오전 11시 20분 ~ 오후 10시

 


 

 

포항 맛집으로 유명한 바다원해!

룸이 있는 영일대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건물 전체가 바다원해에요!

정말 넓고 새로 지은 것처럼 깨끗해요.

 

 

어장에 담겨있는 물고기들..

츄릅.. (^^)

 

 

포항 바다원해는 2004년에 문을 연

꽤 오래된 식당이에요!

 

포항 현지 맛집으로 포항에 사는 친구가

데리고 와준 횟집입니다 ㅎㅎ

 

 

역시나 유명한 포항 맛집답게

연예인들 사인이 즐비하네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서

바다를 보며 맛있는 회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더 먹는 맛이 좋았어요 +_+!!

 

 

친구가 예약해 준 가오리룸!

(룸 이름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마음 놓고

친구들이랑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환상적인 바다 뷰는 덤입니다. 

 

 

 

 

 

해가 쨍쨍해서 블라인드를 조금 쳤어요!

날씨 좋은 날 꼭 꼭 가보세요!!

 


 

포항 맛집 '바다원해' 메뉴판

 

 

저희는 자연산 회 3인에 2만원 추가해서

방어회도 함께 주문했어요!

 

 

밑반찬도 정말 잘 나와요...!

가짓수만 많은 게 아니라

반찬 퀄리티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영일대 맛집.. 바다원해.. 메모해.. 

 

 

포항의 대표 음식인 과메기도 나오구요!

버섯탕수도 넘넘 맛있었어요.

 

 

 

 

감태김밥도 맛있구..

저 인삼..? 산삼..? 같은 것도

(맛은 없지만) 입에 털어 넣었어요.

 

원래 산삼을 먹고 조청바른 떡을

먹어야되는데 반대로 먹어서

쓴맛을 오랫동안 느꼈다능..

 


 

 

꺄아 드디어 메인인 회가 나왔어요!!

어쩜 색깔도 이렇게 예쁘게 맞춰주셨을까요.

 

농어, 참돔, 방어 등등이 섞여있었는데

첫 점으로 참돔을 먹자마자

정말 감탄사가 나왔답니다..

 

다른데 횟집가서는 이런 신선함을 못느꼈는데

여기는 정말 정말 정말 신선한

바다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

 

(사실 포항 한번도 안와봐서

이렇게 맛집들이 있는 곳일줄 몰랐는데..

충격 받은 순간이었어요 ㅎ)

 

 

석화와 초밥까지 스끼다시로 나옵니다 후후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포항 영일대 맛집 바다원해!!!!!!!

정말 원해!!!!

 

 

쫘쟌-! 바다 보면서 먹는

자연산 회 세트.. 

 

프라이빗한 룸에서 먹어서

친구들이랑 깔깔깔 떠들고

사진찍고 놀아도

눈치안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칭구들 목소리가 너무 커서

룸 안갔으면 큰일났을 것 같아요 ^^)

 

 

 

 

 

회를 다 먹어갈때쯤 매운탕도 나옵니다!

매운탕 안에 알도 엄청 많아요.

 

알 러버...:)

 


 

 

회 먹기전에 한장 건진 사진 쿠쿠

횟집에서 이정도로 사진 잘나오는데

있으면 나와봐 -!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진짜 진짜 싱싱하고 맛있는 회가 있는

포항 영일대 맛집 '바다원해'

 

포항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첫 시작 맛집으로 꼭 추천드리고 싶은

포항 횟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