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삼성역 밥집 '후레쉬빌 삼성역점' 삼성역 근처 점심먹기 좋은 곳

by YOU_IN 2021. 11. 7.

 


 

삼성역 밥집 '후레쉬빌 삼성역점'

삼성역 근처 점심, 저녁먹기 좋은 곳

 

대치동 맛집 / 휘문고 맛집 / 코엑스 맛집

 

 

📌 시간

 

평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주문 마감 8시)

주말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 (주문 마감 7시)

*브레이크타임 매일 오후 3시 30분 ~ 4시

 

📌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08길 19

*삼성역 2번출구 근처 / 휘문고 근처 / 코엑스 근처

 

 

📌 전화번호

 

02-501-9797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freshville_since2002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금요일 퇴근 후!

남자친구와 삼성역 밥집 '후레쉬빌 삼성역본점'에 왔어요!

 

금요일 저녁 시간대라 사람들도 많고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후레쉬빌 위치는 삼성역 2번 출구와 가깝고 휘문고와도 가까워요 :)

 

 

 

 

 

가게 앞에 있는 판넬이 넘 귀여워서

자동으로 들어가게 되네요..(?) ㅎㅎ

 

 

Hello Fall !

 


 

❤️ 삼성역 밥집 '후레쉬빌' 메뉴판 ❤️

 

 

메뉴판 맨 앞에 써있듯이 후레쉬빌은 2002년도부터 시작하여 20년동안 이어진 맛집이에요.

한 자리에서 20년을 지킨다는게 정말 쉽지 않은건데..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는거겠죠?

 

저도 음식을 맛보고나서 왜 20년동안 이어졌는지 알 것 같았어요! ㅎㅎ

 

 

후레쉬빌은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정말 다 시키고 싶어서 약간 결정장애가 왔는데

사장님께 이것저것 여쭤보고 주문을 했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넘 기분 좋은 분위기였어요 :)

 

 

 

 


 

 

대치동 맛집인 후레쉬빌 삼성역점은 주변 회사원 사이에서 정말 유명한 곳이에요!

점심 식사하기에 딱 좋은 곳이라 평일에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매우 핫한 노티드 도넛 삼성점이 근처에 있어서 후레쉬빌에서 식사 후 노티드에서 에피타이저를 먹는 코스도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직장인들에게 후식은 소중하기 때문에..

후레쉬빌 -> 노티드 기억하자!

 

 

후레쉬빌은 셀프바에 반찬이 준비되어 있어요.

 

 

콘 샐러드, 김치, 오이고추까지 ㅎㅎ

오이고추 완전 커서 깜놀했어요.

 

 

옆에는 장국과 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양이 조금 모자르면 밥을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서 정말.. 혜자스러운 식당이에요.

 


 

 

 

주문한 곰표 맥주가 나왔어요!

걸려 나오는 맥주따개도 그냥 신기해서 사진 찍기.. ㅎㅎ

 

 

 

 

우와아아아아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치즈앤치즈 불돈까스, 왕새우 김치볶음밥, 갈릭피자까지!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오고 한꺼번에 다 같이 나와서 너무너무 좋다능...

왜냐면 이렇게 모아놓고 찍어야하니까!! 후훗

 

 

 

 

정갈한 김치볶음밥에 반숙계란, 그리고 새우튀김에 타르타르 소스까지..

정말 갓벽한 김치볶음밥 아닙니까 !?

 

 

 

 

 

 

김치볶음밥은 간이 딱 좋구요. 왕새우도 정말 잘 튀겨져 나오고 안에 새우살로 가득찼어요!

볶음밥에 왕새우 바삭 한입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근처에 코엑스도 있는데 코엑스에서 놀다가 후레쉬빌 와서 식사하세요 ㅠㅠ

코엑스 맛집으로 찐 추천!!!!

 

 

 

 

제일 기대됐던 치즈앤치즈 불돈까스!

베스트 메뉴에 있더라구요!!!

 

치즈가 거의 폭포처럼 흘러내려서 

CF에서만 보던 치즈 쫘악~ 가능입니다 ㅎㅎ

 

살짝 매콤하면서 돈까스도 두껍고 치즈 양도 미쳤고..

정말 맛있어요!!!!

 

이게 9,900원이라니.. 가성비가 치즈처럼 흘러내립니다 훗

 

 

 

 

보세요 보세요 치즈 늘어나는 것 보시라구요!

돈까스 밑에는 양파도 깔려있어서 같이 곁들이기에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갈릭피자!

 

전 원래 씬피자를 정말 정말 좋아해서

이 피자도 짱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치즈도 많이 들어가있고 마늘향이 싹 나요.

그리고 꿀이 살짝 들어가있어서 달달하니 에피타이저(응..?)로 먹기 좋아요 ^^

이런건 에피타이저로 하나 시켜줘야죠..? ㅎㅎ

 

 

 

스리라차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서 피자에 뿌려먹기 좋더라구요!

핫소스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두명이서 메뉴 3개 파이트하고 배를 퉁퉁치면서 가게를 둘러봤는데 이런 명언이..

좋아하는 음식을 먹고 힘내서 싸워서 인생에서 성공합시다!! 

 

아자아자!

 


 

가성비 좋은 삼성역 밥집 '후레쉬빌 삼성역 본점'

 

삼성역 주변 직장인분들께도 점심 메뉴로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아요.

이것저것 시켜서 다 먹고싶은 그런날.. 이곳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ㅎㅎ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