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Fashion, Art

르라보 립밤 📜 LE LABO LIP BALM 후기! 립밤 추천

by YOU_IN 2021. 9. 27.

르라보 립밤 📜

 

LE LABO LIP BALM

립밤 추천

 

 


최근 선물받은 르라보 립밤!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들로

포스팅을 늘려가는 중.. 후훗

 

 

포장지에 잘 싸져서 왔어요!

 

 

르라보 제품은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이 넘 좋아요 ㅎㅎ

립밤이 약간 물감같기도 하고..?

 

 

시어버터 립밤이에요!

르라보에서 립밤도 나오는줄 처음 알았어요 ㅎㅎ

 

 

처음 딱 바르면 살짝 스크럽처럼

까끌까끌한 느낌이 있는데

펴바르면 촉촉해져요!

 

근데 저는 조금 예민한 입술이라 그런지

처음 까끌까끌한 감촉이 입술 피부를 

자극하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예민한 피부나 입술이신 분들에게 비추합니당!

보습력은 중간 정도인 것 같아요 ㅎㅎ

 

크기가 작아서 여행용으로 딱입니다-!

 

이상으로 선물받은 르라보 립밤 후기 끄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