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Fashion, Art

14k 실팔찌 추천! 로이드 팔찌 💗 여자 10만원대 선물, 여자친구 선물용 💗

by YOU_IN 2021. 9. 16.

14k 실팔찌 추천! 

로이드 팔찌 / 로이드 14k팔찌

💗 여자 10만원대 선물, 여자친구 선물용 💗


여자 10만원대 선물

10만원대 선물

여자친구 선물

 

추천드려요 >___<!!

 

 


 

친구가 생일선물로 보내준

로이드 14k 팔찌!

 

택배로 받았는데 포장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

 

 

제가 혼자 사니까 친구가 무서운 이름으로 보내겠다고 해서..

받는 사람 이름 '백준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너무 귀여워요 크크

 

로이드는 무난한 디자인이 많아서

선물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로이드 선물 세트도 되게 귀엽게 잘 오네요 ㅎㅎ

 

 

뽁뽁이에 잘 싸져있는

로이드 팔찌!

 

14k 팔찌 로즈골드 컬러에요 ㅠ.ㅠ

정말 제 취향저격..

 

 

꺄 너무 예뻐요!!!!

14k 실팔찌 정말 갖고싶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시계나 다른 팔찌와도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고

하나만 심플하게 착용해도 예쁠 것 같아요.

 

 

 

여자 14k팔찌로 완전 추천!!!!!

로이드 14k팔찌는 A/S도 되고

매장도 여러군데 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

 

여자친구 선물 고민하시는 분!!

로이드 팔찌 왕 추천드려요 ㅎㅎ

 

 

헤헷 영롱하당 ..

14k 실팔찌치고 잘 엉키지도 않고 착용도 쉬워요.

 

 

쨔쟌! 착용샷입니다 :)

하나만 착용했는데도 데일리 아이템으로

완전 좋을 것 같아요.

 

14k고 가격도 괜찮아서

10만원대 여자 선물로 로이드 14k팔찌

완전 완전 추천드려요!

 

전 받고나서 너~어무 좋았어용 ㅎㅎ

 

 

쇠질도 안하는데 힘줄이 왤케 튀어나오는지 ^^..

 

로이드 팔찌 로즈골드 컬러는

저같은 완전 웜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맺음 부분에 있는 디테일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이상으로 로이드 팔찌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여자 10만원대 선물 / 여자친구 선물로 

많이 많이 사주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