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Fashion, Art

사봉 디퓨져, 집들이 선물로 실내디퓨저 추천

by YOU_IN 2022. 1. 7.

 


사봉 디퓨져 (sabon)
집들이 선물로 실내디퓨저 추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 실내디퓨저

디퓨저 추천 / 사봉(SABON) 디퓨저

 

 


 

 


최근 지인에게 선물로 받은
사봉 디퓨져!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선물 받았는데
패키지가 너무 예뻐서
집들이 선물로 추천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




사봉 디퓨저는 처음인데
안전하게 뽁뽁이에 패키징되어서 왔어요!




사봉 디퓨저는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와
안내 팸플릿, 그리고 디퓨저 스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패키징이 정말 예쁘고 안에 본품도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로 최고일 듯..

원래 사봉은 바디제품으로 유명해서
바디스크럽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사봉 디퓨저로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용 :)




박스 안을 열어보면 디퓨저 본품이
한 번 더 포장이 되어 있어요.

패키징 색깔도 넘 예뻐서
선물 받는 사람(=나)의 기분도 최고조!

 

 



사봉 디퓨저는 8가지 향이 있어요.




그 중에서 best라고 쓰여진 향들이
제일 인기가 많은 품목인 것 같아요!

제가 선물받은 사봉 디퓨저는
‘그린로즈’ 향이었어요.




쨔잔! 본품도 너무 예쁘죠!
약간 모양은 오렌지 주스병이지만..

저 스티커 하나로 이렇게 분위기
달라지기 있냐구 ~!



투명투명한 디퓨저 본품.
친구 집들이 선물로 정말 추천하고 싶은게
다른 디퓨저들과는 다르게 사봉 디퓨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틱도 밝은 색이라 화이트톤, 우드톤
인테리어에 모두 어울리고
일단 본품 자체의 디자인이 넘 예쁘거든요!

제가 사용해본 실내디퓨저 중에서는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오픈을 할 때는 저기에 손꾸락을 넣어서
뒤로 빠바박! 뜯으면 됩니다 ㅎㅎ

향은 베르가못과 라임향이 은은하게 나요!
엄청 강하지도 않아서 안방이나 거실에
쓰기 좋은 실내디퓨저입니다.




제 메인 책상에 두었어요!


제 방은 대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이 많은데
사봉 디퓨저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죠?

집들이 선물로 실내디퓨저 찾고 계신 분들에게
사봉 디퓨저를 적.극. 추천드림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