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Fashion, Art

서울 전시회 '장 줄리앙 : 그러면 거기' DDP 전시 후기, 장줄리안 전시 굿즈

by YOU_IN 2022. 10. 17.

 

서울 전시회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 

DDP 전시 후기, 장줄리안 전시 굿즈

 

 

장 줄리앙, 그러면 거기

 

기간

2022.10.01(토) ~ 2023.01.08(일)

 

위치

DDP (동대문디자인플라자뮤지엄)

 

가격

성인 20,000원

청소년 15,000원

어린이 13,000원

 

 

 


 

 

프랑스 출신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서울 전시에 다녀왔어요!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짧은 전시라

시간 구애없이 다녀오기 좋은

서울 전시회인 것 같습니다.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귀여운 이목구비

 

 

 

 

스케치를 가득 전시해둔 곳이 있었는데

하나하나 보고 있으면 굉장히 독창적이고

귀엽우면서 새로운 영감이 생겨나는

작품들이었어요.

 

 

가운데 있는 해변가 그림이

마음에 들어서 찍은 사진!

 

 

티팬티를 입은 아저씨도.. 귀..귀..엽..네..

 

 

그래픽 아티스트답게

친근하면서도 톡톡튀는

작품들이 많았어요.

 

 

가운데 강아지 두마리를 보고 있는

견주의 모습..ㅋㅋㅋㅋㅋ

 

해맑은 강아지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장 줄리앙이 직접 그린 벽화들!

 

원래 그려져 있던게 아니라

이번 전시를 위해 직접 한국에 방문해서

새롭게 그린 그림이라는게

더욱 재밌고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옆엔 이렇게 직접 벽화를 그리는

장 줄리앙의 영상을 보여줍니다!

 

그냥 슥슥 그리는 것 같은데

정말 잘 그리네요.. 부럽다..

 

 

고무고무 열매를 먹은 파랑이

요기 앞에서 기념사진은 필수입니다.

 

저는 개다리춤을 추면서 찍었어요 헤

 

 

장 줄리앙의 그림들은..

색감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져요.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즐거운 마음이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페이퍼 피플들이 가득한 공간!

 

요 바로 앞엔 거울이 있어서

거셀 찍기에도 좋습니다.

 

 

 

 

 

장 줄리앙 작품은 옷, 가구, 서핑보드까지

협업을 많이 했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수익 창출을 

매우 잘하는 작가군.. ^^

이라는 생각을 했답니당

 

 

 

진짜 귀여운 러그와

여러가지 컵들!

 

컵이나 양초 같은것들을 

사고 싶었는데 

장줄리앙 전시 굿즈에서

판매하지는 않았어요 ㅠ.ㅠ

 

아쉽다!

 

 

프랑스인이라 여러가지 와인 라벨링에도

장줄리앙의 작품을 콜라보했더라구요.

 

 

귀여운 하트인간!

 

 

독특했던 의자들

저 캐릭터와 닮은 사람이 앉으면

너무 웃길 것 같아요.

 

 

분홍색 배경이 한몫한 그림들!

아, 나도 서핑 가고싶다!

 

 

아까도 말했지만..

장줄리앙의 작품들은

색감이 너무너무 좋아요.

 

 

 

양양 서피비치를 연상케 하는 그림..

양양 와서 보고 그린거 아니야? ㅎ

 

 

저는 저 위에 랍스터 그림

너무 갖고싶었어요!

 

나도 저렇게 그려봐야지...

 

 

장줄리앙 전시에서 제일 좋아하는 작품!

초록초록한 나무 숲이 있는 호수에서

돛단배를 타면.. 

얼마나 좋아~

 

 

매우매우 거대한 작품!

실제로 보셔야 합니다 :)

 

 

이 그림도 마음을 편하게 해줘서

한참을 쳐다보고 있었어요.

 

철석철석, 잔잔한 파도 소리만 나는

조용한 해변가에서

발을 담그고 싶어요.

 

 

전시를 다 보고

장줄리앙 굿즈를 사러왔어요!

 

 

 

저는 집 벽에 포스트 카드로

꾸며놓는 공간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엽서들을 줍줍 했답니다. 

 

 

여러가지 굿즈도 함께 팔아요!

 

 

마지막으로는 제가 젤 좋아하는

사진과 함께 찍은 사진 :)

 


전시는.. 30분이면 다 보는 것 같아요.

 

심오한 예술 세계보다, 마음 편안히

귀엽고 재밌는 작품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서울 전시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