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서촌 팔마 : 모든 음식이 훌륭했던 경복궁 맛집, 모던 타코바

by YOU_IN 2022. 7. 4.

 

서촌 팔마

 

모든 음식이 훌륭했던

경복궁 맛집, 모던 타코바

 

 

'서촌 팔마'

 

시간

 

오후 5시 ~ 오후 11시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5길 39 1층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350m

 

 

Tip

반드시 예약하고 가세요!

전화 or 인스타 DM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0507-1381-0189

 

https://www.instagram.com/palma_seochon/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기타

 

주류 주문 필수!

콜키지 1병당 30,000원

 

 

 


 

비가 추적추적 오는 평일 저녁,

정말 가보고싶었던 경복궁 맛집

모던 타코바 '팔마'에 다녀왔습니다.

 

 

 

서촌 맛집 '팔마'는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어요.

 

 

 

 

내부는 바 테이블 8자리,

4인 테이블 2개만 있어서

매장이 큰 편은 아니에요.

 

따라서 예약은 반드시 필수입니다!

 

 

 

타코바라니.. 

정말 처음 보는 레스토랑 종류에요!

 

하.. 근데 안에 들어가자마자 

한가지 불쾌했던 건..

손님 중 한분이 아예 신발을 벗고

맨발로 계셨는데..

보기에 너무 안좋았습니다 ㅠ ㅠ

(모자이크 했어요..)

 

먹는 내내 제 자리에서 저 맨발이 보이는데

상당히 불편했어요 !!

 

비가 와서 발이 축축하신건 이해가 갑니다만,

레스토랑에서는 제발 매너를 지킵시다..

 


 

서촌 맛집 '팔마' 메뉴판

 

 

 

서촌 팔마의 기본 메뉴판입니다. 

타파스, 타코, 퀘사디아, 고기 

종류로 나눠져 있어요.

 

팔마는 주류 주문이 필수기 때문에

와인도 골라줍니다 :)

 

직원분께서 어울리는 와인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가성비 와인들도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경복궁 맛집 '팔마'의 변동메뉴!

 

서촌 팔마는 그때그때 나오는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 메뉴가 있어서

이렇게 핸드폰으로 추가 메뉴를 보여주십니다.

 

핸드폰으로 잘 찍어두면 끝!

 

 

 

 

테이블 세팅과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 구이 :)

 

저 소스가 좀 맛있더라구용..? ㅎㅎ

 

 

 

비가 주륵주륵

창가쪽에 앉으니까

오히려 운치있고 좋았어요.

 

참고로 서촌 팔마는 5인 이상은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일행분이 가져오신 '샤또 몬텔레나'

 

그동안 먹어본 샤도네이 중 

최고로 맛있는 와인이었어요..

 

 

서촌 팔마 콜키지 비용은 3만원!

 

얼음 요청드리면 이렇게 비닐백에

넣어주십니다 :)

 

 

 

앞으로 나올 타코바 메뉴와

정말 정말 잘 어울렸던 와인이에요.

 

 


 

 

가리비 숯불구이에 우니추가 (24.0 / 2pcs)

 

 

 

엄청 큰 가리비 위에 우니를 얹은

환상의 맛 !

 

넣자마자 가리비 육즙과

불맛, 눅진한 우니맛이 함께

올라오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착하지 않은 가격.

2피스에 1.4만원이고 우니 추가가 만원이라

가리비 한알에 만 이천원 꼴입니다.. ㅎㅎ

 

 

 


 

마약초당옥수수 숯불구이 (10.0 / 2pcs)

 

 

 

사각사각한 초당옥수수 위에

살짝 매콤한 마요네즈 소스를 얹은

옥수수 숯불구이!

 

 

정말 적당히 잘 구워주셔서

이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초당옥수수 먹을 때 팁은!

절대 입으로 드시지 말구

옥수수를 접시에 딱 지지한 상태로

칼로 슥슥 썰어드세요 :)

 


 

돼지갈비 바르바코아 카토 (8.0 / 1pcs)

 

 

서촌 팔마에서 베스트 메뉴를

단 하나만 고르라면..

주저없이 바르바코아 타코 할거에요!

 

진짜 고기가 너어무 맛있구요..

약간 갈비 + 족발의 맛이에요.

소스가 간이 어쩜 이렇게 딱 맞는지!

 

가게에서 직접 구운 또띠아에

푸짐한 양의 돼지갈비,

짱 맛있는 소스..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전 2개 먹음 캬캬

 


 

벌집양 타코 (8.0 / 1pcs)

 

 

벌집양은 양, 대창할때의 그 양이에요!

양고기 아님주의!

 

쫀득쫀득하다고 합니다.

저는 안먹었어용..

 


 

새우 크로켓 타코 (8.0 / 1pcs)

 

 

먹물 또띠아 안에 

통통한 새우 크로켓을 넣은 타코!

 


 

 

샤또 몬텔레나를 다 비우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쁘뛰 슈발리에 블랑

 

프랑스 보르도 와인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11만원이었어요.

 

 

 

 


 

방아잎향의 양갈비 구이 (35.0)

 

 

정말.. 왕 부드럽고

양고기 냄새도 안나고

짱 맛있었던 양갈비 구이!

 

소스 세가지중에 제일 오른쪽에 있는

갈색 소스가 양고기랑 제일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서촌 팔마는 구이 요리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b 최고

 


데낄라 먹은 새우 숯불구이 (15.0)

 

 

데낄라 먹은.. 새우ㅋㅋㅋ

데낄라를 부어서 굽는건가..?

 

새우 특유의 단맛과 불향이

완벽하게 조화되는 맛!

꽈리고추까지 넘 맛있었어요 ㅠ.ㅠ

 


 

안심 까르파치오에 우니 추가 (32.0)

 

 

캬.. 이것도 최고..

와인이랑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안심 까르파치오!

 

여기도 우니를 추가해서(+만원)

같이 먹으니까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우니는 무조건 추가.. 두번 추가..

 

 

직원분께서 우니 1.25배 더 주셨다며 ㅎㅎ

모두 친절하시고 설명도 다 잘해주셔서

먹는 내내 재밌었어요!

 

 

 

 

 

양갈비를 열심히 썰고 있는 나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었던 서촌 팔마!!!

 

 

 

마지막으로 시켰던 화이트 와인.

이것도 직원분 추천으로 시킨건데

 

맛탱이가 가서

무슨 맛이었는지는 기억 안날 무..

 

 

저녁에 본 서촌 팔마의 외관!

밖에서 봐도 예쁘네요 :)

 


정말 모-든 음식들이 

하나같이 다 완벽했던

경복궁 맛집 '팔마'

 

서촌 데이트하시는 연인들께

최고의 맛집이라고 

감히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

 

특히 돼지갈비 타코

꼭 먹어주세요 ..

+와인

 

경복궁 맛집 모던 타코바

서촌 팔마 포스팅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