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필름로그 📷 코닥 필름카메라 / 필름로그 현상소 / 필름카메라 인화

by YOU_IN 2021. 11. 3.

필름로그 📷

 

서울 필름로그 / 동대문 필름로그 / 필름로그 자판기

코닥 필름카메라 / 필름로그 현상소 / 필름카메라 인화 

🎞️🖤

✔️시간

매일 오후 1시 ~ 6시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53길 6-17

*동대문역사문화공원 5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제주도에서 찍은 필름카메라 스캔하러

서울에 있는 필름로그 현상소에 왔어요 :)

 

 

제주도에서 본 자판기가 서울 필름로그 앞에도 있네요!

여기는 필름로그 입구인데 뭔가 개구멍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ㅎㅎ

 

 

 

 

혹시 제주도 필름카메라 자판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게시물로.. :)

 

 

서귀포 카페 '사계생활' ☕ 제주 서쪽 카페 / 서귀포 소품샵 / 제주 필름로그 / 산방산 카페

서귀포 카페 '사계생활' ☕ 제주 서쪽 카페 / 제주 서귀포 카페 서귀포 소품샵 / 제주 서쪽 소품샵 제주 필름로그 / 산방산 카페 📌 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30분 📌 위치 📌 제주 서

youin.tistory.com

 

여기에 본점이 있다고? 라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가니 꽤 크고 너무너무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필름로그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뭔가 비밀의 방 같은 느낌이죠...?

 

 

 

길 중간에 TV가 있고 '8월의 크리스마스'가 틀어져있어요!

필름카메라하면 이 영화가 생각나긴하죠? ㅎㅎ

 

 

복도가 엄청 길어서 화분도 있고

사진도 있고~

들어가면서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용 ㅎㅎ

 

 

 

 

 

코닥 필름카메라를 많이 팔아서 그런지

여기저기 Kodak 표시도 많아요!

 

 

드뎌 문 앞 도착 ^^

들어가 봅니다.

 

 

우왕~ 필름카메라 세상이에요!

 

코닥 필름카메라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리싸이클링이 가능한 필름카메라들이 있고

필름카메라 필름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구성 배치도 뭔가 아날로그틱해서 더 분위기 있었어요!

 

 

 

저의 카메라를 맡기고 조금 더 둘러봤어요!

 

현상을 맡기면 2~3일 정도 걸리고 

필름로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현상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으면

My film에서 스캔본을 받아볼 수 있어요!

 

 

오오 필름로그 자판기에서 봤던 카메라들도 있네요!

 

이렇게 줄지어 있으니까 넘 예뻐서

하나 살뻔...

 

 

신기하고 귀여운 카메라들이 많아요.

 

필름로그 본점이라서 그런지 

안에 회의실같은 것도 있고 

찐 필름카메라도 있었어요!

 

그리고 필름카메라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서

아날로그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너무 추천하고 싶은 공간이에요 :)

 

 

요렇게 신기한 사진기들도 있습니당.

색깔이 귀욥귀욥

 

코닥 필름카메라 현상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현상 비용!

 

 

다 쓴 필름들을 모아놓은 바구니도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하셨어요 ㅎㅎ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에 있는 필름로그 현상소!

필름카메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와보세요.

 

리싸이클링 필름카메라는 만 원대로 현상까지

모두 가능하니 추억 생성하기에 정말 좋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