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하늘공원 핑크뮬리 보러가자! 하늘공원 맹꽁이열차 🚌 운행시간, 타는법 / 하늘공원 가는법

by YOU_IN 2021. 10. 5.

하늘공원 핑크뮬리 보러가자! 

하늘공원 맹꽁이열차 🚌 운행시간, 타는법

하늘공원 가는법

 

 


하늘이 흐린 어느날!

하늘공원에 억새와 핑크뮬리를 보러 갔어요.

 

하늘공원 갈때는 항상 튼튼한 두다리로

계단을 열심히 올라갔었는데

 

이젠 나이가 먹어

더이상 도가니가 허락하지 않네요.

그래서 하늘공원 맹꽁이열차를

처음으로 타봤어요!

 

 

하늘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맹꽁이전동차 타는 곳 화살표를 따라오면

요렇게 정류장이 있어요-!

 

 

하늘공원 맹꽁이열차 요금표에요!

성인 왕복은 3,000원입니다~!

 

편도로 끊을 경우 2,000원이에요!

 

올라가는것만 끊고

내려올때는 걸어서 내려오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도가니가 허락한다면 ^^

 

 

맹꽁이열차 기사님이 소독을 꼼꼼히 해주신 후!

올라탔어요~!

 

맹꽁이열차는 한 차량에

최대 8-10명 정도까지만 가능할 것 같아요.

 

 

친절한 기사님 ㅎㅎ

맹꽁이 STAFF 넘 귀엽네요.

 

 

바람을 맞으며 떠납니다~!

타고가다 보면

걸어서 올라가는 사람들의

부러운 시선을 한몸에 받을 수 있어요 ㅎ

 

 

 

하늘공원 도착!

날씨가 정말 흐렸는데

뭔가 가을, 억새와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어요.

 

 

오전 9시쯤 도착해서 둘러본 하늘공원.

억새풀들이 많이 자라있고

바람도 불어서 정말 가을 느낌이 물씬 나요.

 

 

하늘공원 핑크뮬리!!!

핑크뮬리 위치는 입구를 기준으로 

북동쪽에 있어요!

 

억새 먼저 둘러보시고 

전망대 가셨다가 

전망대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하늘공원 핑크뮬리 구경하고 이제 내려가는길!

입구 오른쪽에 정류장이 있어요.

 

 

하늘공원 입구에서 하행선 표도 끊을 수 있어요.

 

 

내려갈때는 맨 뒤에 타서

바람을 제대로 만끽하기로-!

 

맨 뒷좌석의 경우

역방향으로 내려가야하지만

그닥 불편한 건 없었어요 ㅎㅎ

 

 

핑크뮬리 구경하러 하늘공원 가시는 분들은

맹꽁이열차 타보세요!

 

진짜 시원하고 좋아요 쀼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