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서촌 태국음식 찐맛집 ‘알로이막막’ 정말 맛있다!

by YOU_IN 2021. 7. 17.

서촌 태국음식 찐맛집
알로이막막


서촌에서 태국음식으로는 젤 맛있는!
알로이막막에 다녀왔어요.


알로이막막은 ‘정말 맛있다’는 의미의 태국어에요 :)

서촌 알로이막막은 1,2,3층으로 되어 있는데
3층엔 테이블이 2개밖에 없어서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예약하실때 3층으로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당 ㅎㅎ

 

 

 

 


여기가 바로 3층!
뷰도 좋고 넓직한 테이블이라 굉장히 쾌적해요.


작은 주방과 아일랜드 식탁도 있네요 ..?
저희가 갔을 때는 딱 저희팀만 있어서
노래도 직접 틀어놓고 식사를 즐겼어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추천 메뉴*
소고기 쌀국수, 팟타이, 팟펫 무쌉, 텃만꿍!

알로이막막은 한 10번 정도 와본 것 같은데
위 추천 메뉴가 제일 맛있었어요 :)

이번엔 옐로우커리를 도전…!

 

 

 

옐로우 커리 (13,000원)

은근히 매운 푸팟퐁커리!
통채로 튀긴 게와 통통한 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매콤해서 튀김과 함께 먹어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텃만꿍 (12,000원/3pcs)

새우를 다져서 만든 튀김!
원래 3피스인데 저희는 4명이라서
한 피스 더 추가했어요.

크기가 꽤 커서 에피타이저는 이거 하나만 주문해도 배가 부를 정도에요 ㅎㅎ
양 많은게 최고당 (^^)

팟타이 (11,000원)


극강의 단짠 맛을 보여주는 팟타이.
그래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튀긴 새우도 많이 들어가 있고 견과류도 아낌없이
뿌려주셔서 고소하게 씹는 맛이 있답니다.
알로이막막 갈때마다 시키는 팟타이 크크

 

 

 


자하문로 7길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습니다.
더욱 더 핫해지는 골목이에요.


경복궁역에서도 가까운 경복궁역 맛집

서촌 알로이막막 💛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