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구파발/연신내 냉면 '필미경성면옥' 은평뉴타운점 솔직후기

by YOU_IN 2021. 7. 12.

냉면전문점 필미경성면옥 은평뉴타운점 후기
더운 여름엔 무조건 냉~면 냉면 냉면

*info*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포장가능, 주차가능


구파발에 새로생긴 필미경성면옥
냉면이랑 만두 먹으러 다녀왔어용!

 

 

 


메뉴판입니다-!
물냉면, 회냉면, 왕만두 하나씩 주문했어요.


신메뉴로 문어냉면, 묵사발 냉면도 있네용!?
이건 다음에 도전!


물과 육수는 셀프입니당
육수 괜찮았어요!


캬아 보기만해도 시원한 물냉면
국물이 살짝 달달했어요.


초딩입맛이신 분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은 맛!


입맛이 돋는 회냉면
회냉면도 전반적으로 살짝 달았어요.


회가 조금 딱딱했지만 그래도 양념이 맛있어서
거의 다 먹었어요!

보기엔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다 먹으면 엄-청 배불러요 ..

 

 

 


만~듀 만듀 만듀 만듀~
만두는 그냥 만두맛!
간이 슴슴하게 되어있어서 냉면과 잘 어울렸어요.

 



냉면, 만두 모두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치만 구파발에 냉면 전문집이 거의 없어서 ㅜㅜ
가까이 사시는 분들은

시원한 냉면 땡기실때 방문해보셔요!

 

연신내와도 가까워서

연신내 냉면 찾으시는 분들께도

한 번쯤은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