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서촌 이자카야 맛집 ‘이마리’ 서촌 일식 주점으로 추천 !

by YOU_IN 2021. 6. 30.

서촌 이자카야 맛집 ‘이마리’
친구들이랑 저녁 먹으러 다녀왔어용!

요즘 이자카야가 왤케 맛있는건지..
나베, 나가사끼 짬뽕처럼

자작한 국물이 있는게 좋네요 .. ㅎ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은 사진들.. 크크


토속촌 골목으로 들어오셔서
오른쪽으로 쭉 직진하시다가 아래 이마리 간판이
보이면 들어가세요 !!

 

 

 


미닫이 문이라 입구 들어가는 것 부터
약간 일본같아요 ㅎ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이마리는 창가 자리가 좋은데
산 & 한옥 뷰가 너무 예뻐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바로 전날 예약을 해서 아쉽게도
창가자리는 얻지 못했어요 ㅠ.ㅠ..
다음엔 꼭 창가로 예약하리라 -!

 

 


바 자리도 있는데 거의 안앉으시는 것 같아요.


안에서 (잘생긴^^) 요리사 분들이
음식을 만드는 것을 직관할 수 있습니다 후훗-


기본 세팅!
테이블보와 기본 접시, 국물 접시
따로 주시는 센스가 .. 완전 반했어용!

저 완두콩은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고 ..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느라 힘들었어요!
저희는 먼저 차슈문어 명이나물
차돌 나가사키 짬뽕 주문했어요!

그리고 사알짝 모자른듯 해서
연어사시미와 크림치즈도 추가 주문-!

 

 

 

 

 


 

차슈문어 명이나물 (20,000원)

명이나물에 차슈와 문어 한점씩 넣어서
와사비 살짝 찍어 먹으니 맛있었어요!

근데 차슈가 좀 얇고 엄청 부드러운 살은 아니라서
조금 뻑뻑한 감은 있었어요.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


이렇게 놓고 찍으니까 친구가
너 블로그 하냐고 .. ㅋㅋ
웅 블로그 해 ^__^!!!

 

 

 


 

차돌 나가사끼 짬뽕 (20,000원)


쪼ㅑ쟌~!
비온 날이라 조금 쌀쌀해서 국물이 먹고싶었는데
딱 좋았어요!


양도 엄청 많고 차돌도 진짜 많이 들어가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차돌쓰 ..

 

맥주는 빠질 수 엄지 !!

친구가 개멋있게 맥주병 따는거 보고 반했어요

 

사케부터 맥주, 소주까지

술 종류도 진짜 많아서

서촌 술집으로도 완전 추천합니당 :)

 


 

연어사시미와 크림치즈 (23,000원)


친구가 자꾸 연어를 먹고 싶다고해서
처음엔 무시했는데 (^^)
불쌍해서 그냥 시켜줬어요 ..

근데 이게 왠일!?
연어랑 크림치즈 조화가 이렇게 맛있을지 몰랐어요!

연어 한점에 크림치즈, 양파 올려서
간장에 딱 찍어먹으면 ㅠ.ㅠ
디저트 저리가라임 ..

 

 

 


정말 맛있게 잘 먹은 서촌 이마리!
서촌 이자카야 또는 서촌 일식집 찾으시면

완전 추천합니다.

 

경복궁역에서도 가까워서

경복궁 맛집 찾으실 때

요기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식당, 음식 모두 매우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세요 !



진짜 마지막 디저트는 통인스윗 에그타르트!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 ㅠ_ㅠ
밤 9시가 좀 넘어간느 시간이라
사장님이 마감을 할려던 참에 마감 어택!해서
얻은 소중한 에그타르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