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구파발 맛집 이자카야 '우메다' 메뉴판, 가격 정보

by YOU_IN 2021. 6. 21.

구파발 찐.맛.집.
구파발 이자카야 ‘우메다’

불금을 보내기 위해 찾은
구파발 이자카야 우메다 !!

우메다랑 진짜 가까이에 살면서
근 1년만에 처음 와 본
제 자신이 너무 싫어지는
그런 날이었어요 .. ^^..

 

출처 : instagram 'namo_is_square' 


외관은 요렇게!

(외관을 못찍어서 사장님 인스타에서

사진 훔쳐옴..)


금요일 저녁 7시3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어용!
근데 한 10-15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안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 사진은
못찍었는데 ㅠ.ㅠ..

1층은 다찌로 되어있고
2층은 테이블이에요!
테이블도 각각 나눠져 있어서
분위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창문을 다 열어둬서
뭔가 여름밤의 그 냄새 .. 아시죠?
가끔씩 바람이 불면서
약간 설레는 그 느낌 .. 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

 


사장님 얼굴로 만든 메뉴판ㅋㅋㅋ
코로나 멈추라고 했다 멈. 춰.


우메다 메뉴판 !
퀄리티 대박인 듯...

하나하나 완전 잘 찍었져? ㅎㅎ

메뉴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 진짜 힘들었어용..

저희는 배가 별로 안고파서
와규 등심 스키야끼, 나폴리탄 주문했습니당 :)


스키야끼는 요렇게 뚜껑에 덮어져서 나와요!
5분 정도 팔팔 끓이다가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계란 풀어서 맛있게 찍어먹어야쥥~

와규 등심 스키아끼 26,000

 


5분 후..
아니 진짜.. 고기 양이 미쳤어요!

원래 이런 탕에 들어있는 고기는
좀 질기고 맛이 없는데
여긴 부드러움이 진짜 솜사탕 수준 ^^

다른 야채들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배고프면 사리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요!


앞접시에 예쁘게 덜어서 와구와구!!

나폴리탄 10,000


요건 나폴리탄!
진짜 만원의 행복이었어용 ㅎㅎ

너무 달지 않아서 좋고
밑에 있는 계란 박박 긁어서 먹으니까 넘 맛있었어용!

우롱하이 5,000

술은 우롱하이를 시켜봤는데요..!
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ㅠ

뭔가 보리차에 소주를 탄 느낌..?
좀 밍밍한 소주를 마시는 것 같았어요..

여기 하이볼 종류 엄청 많으니까
다들 하이볼 드셔요!!
저두 담에는 하이볼 시킬꺼에용!

보통 이자카야는 맛보다는 분위기 때문에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우메다는 음식 맛이 어나더 레벨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용!
구파발 이자카야,
구파발 맛집으로 왕추천 ~

구파발역, 롯데몰이랑도 가까워서
은평 롯데몰 맛집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용 >_< !!

 

아참!

*월요일 휴무*

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