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왜목마을 일몰명소 '석문각' 보다 더 좋은 '석문체육공원'

by YOU_IN 2023. 5. 6.

왜목마을 일몰명소 '석문각' 보다 더 좋은 
'석문체육공원'
 

 
왜목마을 일몰명소 석문각, 석문체육공원
 

 

 


충남 당진 여행을 하면서 
마지막으로 일몰을 보고 싶었어요!
 
보통 서해는 일몰 명소가 많지만
일출 명소는 거의 없는데요.
 


왜목마을이 유일하게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는 왜목마을에서 한 5분정도 떨어져 있는
석문각에서 일몰을 보기로 결심하고 찾아갔어요!
 

 
석문각 주차장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없어서 오히려 좋았답니다. :)
 

 
이렇게 넓은 잔디밭이 있어서
강아지나 아이들이 뛰어놀기
정말 좋더라구요.
 
실제로 어떤 커플분은 언덕에서
강아지한테 공 던지기 무한반복중이셨어요 ㅎㅎ
 

 
조금씩 해가 지려고 해요.
근데 석문각에서 일몰을 보는건..
조금 힘들더라구요.
 


앞에 나무들 키가 너무 커서
뭘 밟고 올라가거나 
나무들 사이로 봐야해서 답답했어요 ㅠㅠ
 

석문각에서 찍은 일몰!
그래도 참 예쁘게 찍혔죠?
 


 
석문체육공원
 

 
저는 왜목마을 일몰 명소로 석문체육공원
완전 강추드립니다 ! ! ! 
 
일단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전세낸 것처럼
일몰을 즐기실 수 있구요 ㅎㅎ
 
앞이 막힌 것 없이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석문체육공원에서 이런 인생샷을
건질수도 있답니다 :)
 
여러가지 포즈로 사진만 한 20분 찍은 것 같아요 ㅎㅎ
 


충남 당진 여행하면서 일몰 맛집을
찾아서 넘넘 좋았던 날 !
꼭 제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싶었어요 :)
 
당진 여행의 가볼만한 곳 '아미미술관'
포스팅도 해두었으니 놀러오세용~
 
https://youin.tistory.com/278

 

충남 당진 여행 '아미미술관' 드라이브 코스 추천 당진 미술관

충남 당진 여행 '아미미술관' 드라이브 코스 추천 당진 미술관 충남 당진 '아미미술관' 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위치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4 벚꽃보러 간 당진 여행! 예쁜 미술관

you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