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Metaverse

본디 방꾸미기 : 본디 인테리어, 본디 가구 채워서 자랑하기!

by YOU_IN 2023. 2. 10.

본디 방꾸미기

본디 인테리어, 본디 가구 채워서 자랑하기!

 

 

본디 Bondee 제 방을 소개합니다!

넘넘 귀엽지 않나요 헤헷

 

오늘은 본디 방꾸미기 방법과

내가 꾸민 방 자랑하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__ <

 

 


 

 

먼저 본디 어플에서 맨 오른쪽

캐린터 얼굴을 켜서 들어가줘요.

 

아직 방 꾸미기 전이라 텅 비어있는

방이 나타날거에요 .. !

 

여기서 하얀색 부분을 밑으로

쓸어서 내려주면 꾸미기 시작 고고!

 

 

이렇게 꾸미기 버튼이 나오면

눌러줘요 ! click click

 

 

 

들어가보면 캐릭터 꾸미기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나와있어서 자유롭게 꾸밀 수 있어요!

 

맨 앞장은 이미 세팅되어 있는 방!

그치만 우리는 개성있는 MZ세대니까

이대로 똑같이 꾸미진 않을꺼라구엿!

 

침대, 책상, 조명, 액자, 사진 등

여러가지 소품들을 배치해서 꾸밀 수 있어요.

 

 

쫘쟌 ~! 

제가 맘에 드는 아이템들을 골라서

완성한 저의 방이에요 !

 

옷이랑도 넘 찰떡이궁..

맘에 들어 .. ♡

 

 

캡쳐를 하면 이렇게

이름까지 나오도록 해서

사진에 저장돼요 ㅎㅎ

 

 

 

하단에 방문자와 메모를 눌러서

누가 방문했고 메모를 남겼는지

볼 수 있어요.

 

아싸인 전 ..

아직 방문자도 없네요..?

 

 

그렇담 내가 방명록을 남겨주지

SELF 방명록

 

내 방에 놀러온걸 환영해 연진아

 


다시봐도 넘 귀여운 나의 방 .. ♡

다 꾸미고 났더니 프로필 눌렀을때도

꽉 채워진 기분이라 넘 좋아요 ㅎㅎ

 

본디 아이템이 더 많아지길 고대하며..

여러분도 언넝 본디 방꾸미기 하러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