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Metaverse

본디(Bondee) 메신저 설치! 본디 플로팅, 본디 해류병, 오토플로팅

by YOU_IN 2023. 2. 9.

본디(Bondee) 메신저 설치!

본디 플로팅, 본디 해류병, 오토플로팅

 

 


 

2030 직장인 중심으로 메타버스 메신저

본디(Bondee)가 유행하고 있어요 !

 

저도 트민녀기 때문에 ^^

*트렌드에 민감한 녀자

본디 앱을 깔아봤답니다.

 

 

본디는 지난해 10월에 출시되었는데

4개월이 지난 올해 1월부터 입소문을 타고

계속 퍼지고 있어요 !

 

요즘 인스타 스토리에서 본인의 본디 캐릭터를

엄청 많이 올리고 있는 것 같아요.


 

본디 Bondee 앱 설치방법

 

 

본디는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앱을 클릭하면 넘 넘 귀여운

화면들이 와장창 나와요 !!

 

이것만 봐도 빨리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우리만의 소통공간 Bondee에서 만나요!

넘넘 귀엽운 3d 영상이 나와요 !!

 

정말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열심히 MZ 따라하는 아줌마 여기도 있어요 ..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가입하기를 눌러주고

번호, 이름, 생일 등등을 기입해주면

가입은 끝 !

 


 

본디 캐릭터 꾸미기

 

 

이제 캐릭터를 꾸며볼 시간입니다

꺄아아아아아

 

전 예전부터 인형 옷입히기를

넘넘 좋아했어서 그런지

이렇게 캐릭터 꾸미는거 ..

너무너무 좋아요 > __ <

 

 

피부색을 선택 후 얼굴 모양에서부터

볼터치, 페인팅, 눈썹, 눈, 코, 입술 모양까지

전체 다 바꿀 수 있어요 !

 

그리고 왼쪽 중간에 보면 옷 모양이 있어서

얼굴을 다 꾸민 후 요 아이콘을 선택하면

옷, 신발, 악세사리 등을 꾸밀 수 있답니다!

 

아직 옷이 엄청 많진 않지만 ..

그래도 이것저것 꾸며보기에 넘 좋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완성된 저의 본디 캐릭터 !!

 

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약간 하와이 감성으로다가 꾸며보았어요.

 

 

 

 

여러가지 카드 버전으로 핸드폰에

저장할 수도 있답니다 > __ <

 

저는 모든 카드 다 저장했어요 !!

 


 

본디 친구 추가하기

 

 

본디는 메신저답게 친구가 없다면..

별로 할 수 있는게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친구를 추가해줘야 하는데요!

 

저는 아싸인 관계로 .. 일단 친구추가는 패쓰!

나 혼자 놀꺼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추가는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한번

제대로 다뤄보겠습니당!

 

 

 

친구가 없는 아싸 유인은..

일단 혼자다녀보기로 한다 !!

 

오른쪽 사진처럼 QR코드 생성해서

친구들한테 공유할 수도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 !

본디는 친구를 50명까지만 초대 가능하답니다.

 

 

아싸인 저에겐 .. 많은 숫자지만 ^^

친구가 많으신 분들에게는 턱없이

적을 것 같네용..

 


 

본디 플로팅

 

 

다른 메신저에는 없는

본디 플로팅 기능 !!

 

플로팅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친구도 만날 수 있는

본디만의 기능이에요.

 

 

이렇게 제 캐릭터가 나뭇배를 타고

둥둥 떠다닌답니다. 

 

사실 전 이것만 봐도 넘 귀엽고

막 힐링되고 그래요 .. 

 

 

그리고! 해류병 던지기를 할 수 있는데요.

 

하루에 총 6번 던지기가 가능하고

그냥 일상 속 재밌는 내용이나 

하고싶은 말을 공유하면 되어요!

 

 

 

해류병 던지기를 하니까 배경이 바꼈어요!

헤헤 너무 귀엽당 ..

 

해류병 줍기는 바다를 돌아다니다보면

몇 개씩 등장한다고 합니다.

 

둥둥 떠다니는 해류병을 솨사삭 잡으면 되는데,

해류병은 몇명의 사람들에게

계속 올수도 있다고 하네용 :)

 

 

럭키 아이템은 플로팅을 하면서

멋진 풍경들을 발견하면 하나씩 얻을 수 있어요.

 

바다를 계속 두둥실 떠다녀야하는 이유 ! ㅎㅎ

 

그리고 플로팅 일지도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여기서 럭키 아이템을 얻었는지

확인할수도 있어요!

 

 

꺄 너무 예쁜 풍경 :)
저는 이 풍경을 발견하고

럭키아이템을 획득했어요! 크크

 

 

플로팅 종료시 오토플로팅을 할껀지

물어보는 팝업이 떠요!

 

오토플로팅이란 플로팅 화면을

계속 틀어놓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플로팅을 하는거에요!

 


오늘은 본디 설치 방법과

캐릭터 꾸미기, 플로팅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다음 포스팅에서는 친구 추가하고

친구들이랑 대화하는 방법,

본디 방꾸미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그럼 안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