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 voyage!/In Korea

2023 성시경 콘서트 자, 오늘은 후기 가격 좌석 게스트

by YOU_IN 2023. 9. 19.

2023 성시경 콘서트 자, 오늘은 후기 

가격 좌석 게스트 규현 백지영 싸이

 

 

2023 성시경 콘서트 자 오늘은 후기

 


지난 9월 2일에 다녀왔던

2023 성시경 콘서트 '자, 오늘은'

 

 

비록 혼자 갔으나 ..

오히려 혼자 가서 더 좋았다고 해야할까?

 

성시경뿐만 아니라 여기에 나오는

게스트들 노래까지 들어서

너무너무 행복 & 힐링이었던 순간이었습니당 :)

 

 

제가 예매한 내역인데요 ..

전 사실 이거 콘서트 하는지도 모르고

티켓팅날도 놓쳤다가

 

그 다음날 누가 알려줘서

한번 들어가봤는데 당연히 좌석이 없는거에요!

 

그래서 에잇 아쉽다 몇개만 눌러보자~

하고 이것저것 눌러봤는데

갑자기 자리가 딱 하나 뜨는거죠 !!!

 

 

바로 잡아서 결제를 완료했어요 ㅎㅎ

많이 뒷 좌석이지만.. 이건 운명이다!!!

 

뒷 자석이라 가격도 저렴하고 오히려 좋아!!!

 

 

저의 좌석이었습니당.. 

정말 맨 뒤에서 바로 앞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뭐.. 전광판 잘 보이고

노래 잘 들리면 됐지 뭐!

 

 

제 바로 옆이 기둥이어서

오히려 아늑하고 좋았어요 ㅎㅎ

 

 

올림픽공원역 도착하니

사람이 지인짜 많았어요 ㅎㅎ

 

9월 초인데도 너무너무 덥고

햇빛 쨍쨍이었지만 ..

혼자 당.당.하게 걸어갑니다.

 

 

올림픽공원에서 하는 콘서트들을

많이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콘서트장과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은 엄청 많아지고

화장실은... 줄이 장난아닙니다.

 

그러니까 최대한 !

지하철역이나 그 근처에서

화장실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꺄 드디어 착석 !

콘서트장 안에도 직원분들이 여럿 계셔서

자리 못찾고 이리저리 다니면

붙잡고 자리 안내해주세요 ㅎ

 

 

자리 못찾은 사람 나야나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아무래도 너무 큰 공연장이라서 그런지

콘서트가 시작해도 사람들이 왔다갔다거려서

많이 어수선했어요.

 

 

이제 많이 채워졌죠 !

성시경 대표 색깔..? 이 보라색인지도

처음 알았어요.

 

다들 보라색 응원봉 들고 흔드시더라구용

 

 

게스트들 각각의 공연이 끝나고

마지막으로 성시경 두사람을

다같이 불렀어요 !

 

 

저는 규현, 백지영, 싸이는 잘 알고 있었지만

나머지 분들은 잘 몰랐거든요..?

 

근데 조장혁, 김종서 나왔을때가

제일 짱짱이었어요 ...

 

성시경 말하는것도 너무너무 웃기고 재밌고

백지영이랑 같이 내귀의 캔디 부를때

옥택연 역할한다고 넘 충격이었어요

ㅋㅋㅋ

 

아무튼 '이래서 콘서트 가는구나..!'를

확실하게 느낀 성시경 콘서트!!

 

 

10월에 앨범 나오고 연말에는 단독 콘서트도

한다고 하니 다시한번 티켓팅 도전해봐야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