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Movie, Series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제작, 유미의 세포들 순록 캐스팅?

by YOU_IN 2022. 12. 22.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제작, 유미의 세포들 순록 캐스팅?

 

 

유미의 세포들 이제 끝났나요?

아뇨, 조금 더 남았어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3 제작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만!

 

요즘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티빙에서 계속 방영해주던데 ..

시즌3를 위한 큰 그림이 아닐까요? :)

 

제작 확정을 기원하며 쓰는 포스팅!

 


 

 

유미의 세포들 시즌2 결말은..

결국 유미와 바비는 이루어지지

못했다는 거!

 

1년의 연애를 끝으로

새롭게 재회가 시작되고

그 후 청혼까지 받게 되지만 ..

결국 유미는 자신의 사랑이

식었다는 것을 깨닫고

바비와 정말로 이별을 합니다. 

 

 

그리고 유미의 노트북을 계기로

다시 공항에서 재회하는 둘이지만

싱가포르로 발령이 난 바비는

유미와 작별 인사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 ! 유미의 탈고 축하 파티에서

누군가와 악수를 한 유미.

 

 

얼굴빼고 실루엣만 떠오르는데

메신저가 옵니다.

 

"제 이름은 신순록 입니다."


 

유미의 세포들 웹툰 순록 !

 

 

유미의 세포들 웹툰은 이미

종결이 난 상태라 순록이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어요.

 

위 짤만 봐도 ..

집돌이에 딱 선을 긋는 것만 봐도 ..

MBTI가 ISTJ 일 것 같은 느낌..!?

 

 

유미에게 고백하는 순록!

웹툰에서는 연상 연하인 것 같은데

유미의 세포들 시즌3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요 :)

 

 

유미의 세포틀 웹툰에서는

유미와 순록이가 결혼을 하며

결말이 맺어집니다.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를 보면서

유미의 연애에 공감하고

유미의 연애 상대방을 제 남자친구라고

생각하고 이해하면서 (과몰입러..)

정말 정말 재밌고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빨리 유미의 세포들 시즌3가

제작 확정되어 나왔으면 ..

김고은 조금만 더 열일했으면 좋겠다!

 

 

다들 순록 캐스팅이

배우 김민규가 아니냐고 하던데!

 

뭔가 실루엣과 닮긴 했는데..

왠지 전 다른 사람일 것 같아요! 후후

 

 

유미의 세포들 작가는

시즌3가 제작된다면

순록 역에 티모시 살라메를

캐스팅하고 싶다고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모셔줘~!

 

유미의 세포들 시즌3

빨리 제작 확정되라 얍-!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