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cooking

가래떡볶이 키트 ‘쌀떡중학교’ 간편한 떡볶이 / 쌀떡볶이 / 떡꼬치 / 가래김밥 🍡

by YOU_IN 2021. 10. 30.

가래떡볶이 밀키드 ‘쌀떡중학교’

쌀떡볶이 / 가래떡볶이 / 간편한 떡볶이
떡꼬치, 가래김밥 집에서 만들어 먹기 😍

 



가래떡볶이 밀키트 쌀떡중학교에서
가래떡키트를 주문했어요!

 


택배 상자 열자마자 가정통신문이 짠 ㅎㅎ
학교 컨셉이라 떡볶이 만드는 법이나 보관 방법 등의 레시피를 가정통신문으로 만든 것 같아요.

컨셉이 넘 귀엽고 센스 만점 🤭


쌀떡중학교 가래떡키트는 가래떡 12줄, 떡볶이소스, 떡꼬치소스, 김 2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가정통신문에는 쌀떡볶이, 떡꼬치, 가래김밥 만드는 레시피가 자세하게 적혀있답니다 !


당일 생산된 떡만들 사용하신다고 하는데
패키지를 열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확 풍겨서 바로 주워먹고 싶었어요 ..




✔️가래떡볶이 만들기✔️


가래떡 4줄, 떡볶이 소스, 종이컵 반만큼의 물을 준비해줍니다!


소스와 물을 섞어줘요!
쉐킷쉐킷


섞은 소스를 떡이 잠기게 부어줍니다.


살짝 비닐 씌워서 전자렌지로 고고!
3-4분 정도 돌려줘요!
전 따뜻하고 쫄깃하게 먹고싶어서 4분 돌렸어요.


가래떡볶이/쌀떡볶이 완.성
설거지 거리가 거의 안나오는 떡볶이 밀키트라니..
정말 간편한 떡볶이에요 👍🏻♥️


먹기좋게 잘라주고
집에 있는 참깨도 솔솔 뿌려줬어요~!


쌀떡중학교 가래떡볶이는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다만 소스는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았는데 달달한 떡볶이 좋아하시거나 집에 어린이가 있는 경우엔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떡꼬치 만들기✔️


후라이팬이 살짝 달궈지면 기름을 뿌려줍니다!


약불에 떡 넣고 뚜껑으로 덮은채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면 돼요!
다만 떡이 잘 탈 수가 있으니 중간에 여러번 뒤집어주세요 ㅎㅎ


가래떡을 구우니 더 맛있어보여요..
겉이 살짝 바삭하게 구워줍니당 ㅎㅎ
저는 한 7-8분 정도 구워준 것 같아요!


떡꼬치니까 나무 젓가락 꽂아줬어요.
잡고 먹기 딱이죠?


이제 떡꼬치 소스를 용기에 담아서 찍먹하거나 떡 위에 뿌려서 부먹하면 끝!
완성된 사진은 아래 가래김밥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



✔️가래김밥 만들기✔️


가래떡을 4등분 해주시고 밀키트로 같이 온 김을 뜯어주세요!


김 하나에 떡 하나씩 잘 말면 끝~!


출출할 때 간식으로 딱인 떡꼬치와 가래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당~ 😙


저는 떡꼬치에 소스를 부먹해서 먹어줬어요!
떡꼬치소스는 딱 양념치킨 맛이었어요 ㅎㅎ



✔️가래떡 보관 방법✔️


쌀떡중학교에서 알려준 가래떡 보관 방법!
배송 당일 드시지 않을 떡은 소분하여 랩으로 감싼 후 냉동 보관해주셔야 해요!


지퍼백에 딱 넣어서 보관했어요.


이후 조리할 때 냉동되어있던 가래떡을 꺼내 끓는 물에 4-5분 정도 해동시키면 끝!


바로 이렇게 말랑말랑하고 윤기흐르는 떡이 됩니다 :)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쌀떡중학교 가래떡볶이, 떡꼬치, 가래김밥이에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최고고! 패키지로 주문하면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가래떡볶이나 쌀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쌀떡중학교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