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restaurant

구파발 맛집! 냉면이 땡길 때 구파발 냉면 '북창면옥' 회냉면 최고!

by YOU_IN 2021. 10. 8.

구파발 맛집! 

냉면이 땡길 때 구파발 냉면 '북창면옥' 회냉면 최고!

 

구파발역 맛집/구파발 롯데몰 맛집

 

 

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위치

서울 은평구 진관3로 33

(구파발역 1번 출구에서 300m)

 


 

구파발 냉면 맛집을 찾다가 온 곳!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양도 많고

맛있는 구파발 맛집을 찾았어요!

 

구파발역 1번 출구에서 5분 거리니 

구파발역 맛집으로 짱 추 천!

 

 

내부도 깔끔해요!

일찍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메뉴판을 안찍어와서 손수 만들었슴다 ^^

칭찬해죠..

 

저희는 왕만두, 회냉면, 물냉면 시켰어요!

다 맛있었어서 다음엔 탕이나 만두국도 먹어보려구요~

 

 

왕만두!

진짜 촉촉하고 쫀득하고 안에 속도 많이 들어가있고 맛있었어요 ㅎㅎ

 

 

요건 물냉면!

보통 물냉면엔 식초, 겨자 넣어서 드시죠?

근데 여기는 겨자 맛이 조금 이상했어요 ㅠ.ㅠ

겨자에 식초가 섞인 맛..?

그래서 그냥 아무것도 넣지않고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맛있었던 회냉면!!!

명태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소스도 맛있어요 ㅎㅎ

 


이제 구파발 냉면하면 무조건 북창면옥으로 올 것 같아요~

구파발 주민분들~ 여기로 오세요~

구파발 찐맛집 추천 b!! 

 

댓글